Media

보기
제목 [MK뉴스] 2015년 창업 시장, 양 아닌 ‘小’가 대세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5.01.15

한식 포장 브랜드 국사랑은 1인 가구의 증가와 맞물린 창업아이템으로 주목 받고 있다.

국사랑 매장에서 매일 아침 만든 국, 볶음, 찌개 등 다양한 저염식 한식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집에서 데우기만 하면 집밥을 즐길 수 있어 1인 가구와 맞벌이 부부의 반응이 뜨겁다.

국사랑은 업종 특성 상 동네 C급 상권에 위치한 소형 평수 매장에서도 안정적인 매출을 기록하고 있다.

국사랑 가맹점주는 오전에 판매할 음식을 만들어 오후 시간에는 판매만 하면 되기 때문에 노동의 부담이 적은 편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5&no=300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