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깐깐한 '체크슈머' 외식업계도 예외는 아니야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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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8.08.30 | ||
체크슈머들은 브랜드 이미지보다는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더 중요시한다. 기존에는 제품의 스펙을 명확히 따질 수 있는 소비재 분야에서 체크슈머의 행보가 도드라졌다. 하지만 최근 외식업계에 위생 문제, 화학물질 등 부정적인 이슈가 잇달아 거론되며 체크슈머의 영역이 외식에까지 확장됐다. 이에 따라 외식 업계는 깐깐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품질 관리에 더욱 엄격한 기준을 내걸고 있다. 한식의 가장 큰 단점으로 꼽히는 염분 과다 섭취를 보완하기 위해서다. ‘국사랑’의 각 매장에는 염도기가 설치돼 있어, 제조된 음식의 염도가 일 정 수준을 넘지 못하도록 제한한다. 또한 ‘국사랑’은 모든 식자재 세척과 손질을 본사에서 일률적으로 관리해
각 매장에 유통시킴으로, 위생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도 해소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www.seoulwire.com/news/articleView.html?idxno=24499#09S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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