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1인 가구" 식품,외식업계 트랜드를 이끌다.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7.02.16 | ||
포장과 테이크아웃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들도 1인 가구 증가 현상과 맞물려 주목 받고 있다. 한식 포장 프랜차이즈 브랜드 ‘국사랑‘은 반찬과 국, 탕, 찌개, 전골 다양한 한식 메뉴를 포장 판매해 혼밥족은 물론 맞벌이 부부 공략에 성공했다. 음료와 스테이크를 전용 용기에 담아 한 컵에 제공하는 테이크아웃 스테이크 전문점 ’스테이크보스‘는 스테이크는 매장에서 즐기는 메뉴라는 고정관념을 깨고, 다양한 스테이크 메뉴를 테이크아웃으로 판매해 인기몰이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 하세요.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61&newsid=02184486615831176&DCD=A00306&OutLnkChk=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