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act Us

보기
제목 2020년 한국 고객만족도 1위 선정로 된 국사랑의 ‘6무정책’이란?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6.02
2020년 한국 고객만족도 1위 선정로 된 국사랑의‘6무정책’이란?

로열티, 광고분담금, 인테리어, 주방기물, 감리비, 재가맹비를 없애서

점주님들의 운영비 절감을 돕기 위해 시행되었다.

본사 직영공장에서 생산 공급중인 소스의 일정부분 수익으로

본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의 매출상승이 본사의 수익으로

귀결되는 진정한 상생정책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국사랑은

정성과 진심을 담아 바른음식을 조리합니다.^^

www,kooklove.co.kr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세요.

영상보기 클릭

https://tv.naver.com/v/14081529


뉴스보기 클릭

http://www.ceopartners.co.kr/bbs/board.php?bo_table=bd_06&wr_id=2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