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2020년 한국 고객만족도 1위 선정로 된 국사랑의 ‘6무정책’이란?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0.06.02 | ||
2020년 한국 고객만족도 1위 선정로 된 국사랑의‘6무정책’이란?
로열티, 광고분담금, 인테리어, 주방기물, 감리비, 재가맹비를 없애서 점주님들의 운영비 절감을 돕기 위해 시행되었다. 본사 직영공장에서 생산 공급중인 소스의 일정부분 수익으로 본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장의 매출상승이 본사의 수익으로 귀결되는 진정한 상생정책 시스템이라 할 수 있다.
국사랑은 정성과 진심을 담아 바른음식을 조리합니다.^^ www,kooklove.co.kr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세요. 영상보기 클릭 https://tv.naver.com/v/14081529
뉴스보기 클릭 http://www.ceopartners.co.kr/bbs/board.php?bo_table=bd_06&wr_id=243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