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보기
제목 [Newstomato] 외식 시장, 불황 속 '단골 만들기' 전략 확대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12.19

반찬 포장 전문점은 비용 부담으로 스스로 음식을 해먹는 것을 꺼리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를 단골로 공략하기 좋다.

 
한식 포장 전문점 국사랑은 이러한 고객층을 대상으로 집에서 쉽게 만들 수 없는 한식 메뉴를 포장해 판매한다.
 
국, 전골, 밑반찬, 볶음 등 다양한 메뉴를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고, '당일생산 당일판매' 원칙을 고수하고 있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30여가지의 천연 재료만을 활용해 메뉴를 만들어 집밥을 즐기기 어려운 고객에게 특히 인기가 좋은 편이다.
 
조현찬 국사랑 대표는 "집에서도 만들어 먹기 까다로운 탕, 전골 등의 메뉴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에

매장별로 단골 고객이 많은 편"이라며 "단골이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높아 안정적인 매장을 운영할 수

있는 것이 국사랑 창업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5168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