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보기
제목 반찬 프랜차이즈, 메뉴 퀄리티로 편의점 가정간편식 대항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10.22

가정간편식 시장이 이렇게 급 물살을 타면서 기존 반찬 프랜차이즈 업계 역시

시장 경쟁력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들은 HMR 제품과 차별화된 메뉴 퀄리티를 무기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한다.

편의점, 마트에 납품되는 HMR 제품과 명확하게 비교되는 신선도와 맛의 차이가 이들의 주된 강점이다

한식 테이크아웃 전문점 ‘국사랑’ 역시 철저한 조리 매뉴얼로 맛과 신선도, 위생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고 있다.
국사랑은 모든 재료를 공장에서 일률적으로 세척, 관리해 가맹점에 납품하고 가맹점에서는 재료들을 활용해 매일 아침 신선한 음식을 만든다.
또한 국사랑은 각 매장에 염도기를 설치해 모든 메뉴가 일정 수준 이상의 염도를 넘지 못하도록 만들었다.
이는 한식의 최대 단점 중 하나인 나트륨 과다를 막기 위함이다.

국사랑은 이 밖에도 미세플라스틱의 위험성을 배제하기 위해 천일염이 아닌 해양심층수 소금을 사용해

음식을 만드는 등 먹거리 안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국사랑은 현재 전국에 가맹점이 포진해 있으며 제철 재료를 활용한 각양각색의 한식 요리를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 하세요.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8&no=651376


#집밥 #국물 #반찬가게 #가심비 #홈쿡 #반조리식품 #소확행 #국물요리 #가정간편식 #혼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