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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1인가구 500만 시대...혼밥족 적극 공략하는 외식업체"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6.12.05

'나홀로족·반외식' 증가…외식업계도 '가정간편식' 제품 개발에 총력


외식업계 역시 2017년 외식 트렌드로 '나 홀로 열풍', '반(半)외식의 다양화',

'패스트 프리미엄', '모던 한식의 리부팅' 등 4개를 선정하며 이러한 사회적 분위기를 반영했다.

외식업체들은 가정간편식(HMR)을 출시하고 테이크아웃 전문점을 론칭, 1인 메뉴를 개발하는 등

1인 가구를 대상으로 한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다.


한식 포장 전문 프랜차이즈 '국사랑'은 소량으로 요리하기 어려운 찌개, 국, 전골요리부터

볶음요리, 반찬 등 다양한 한식 메뉴를 포장 판매해 나홀로족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국사랑은 본사 식품공장에서 80% 완성된 재료로 매일 아침 제조, 당일 판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모든 메뉴는 저염식 식단을 바탕으로 천연 조미료만을 사용해 누구나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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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6120510113765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