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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NEWSiS] 1인 가구 증가…유통업계, '솔로족' 잡아라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4.11.25

'1인 가구'의 증가는 편의점 등 유통∙서비스 업계에 큰 변화를 몰고 왔다.

가족 단위의 형태가 대부분이던 예전과 달리 혼자 사는 싱글족이 급속도로 증가하면서,

이들을 겨냥한 제품이나 서비스들이 주목 받고 있다.

특히 국과 반찬 등을 1인분씩 진공 포장해 '1인 가구'를 공략한 브랜드가 눈길을 끈다.

한식 포장 전문점 '국사랑'은 국, 탕, 찌개, 전골, 볶음 등 집에서도 만들기 어려운 다양한

한식 메뉴를 갖추고 있다.

매일 아침 매장에서 직접 끓여내는 방식을 채택해 신선도를 철저하게 유지한다.

국사랑은 인공 조미료를 사용하는 대신, 30여 가지의 천연 재료를 사용해 만든 천연 조미료로 맛을 내

다른 반찬 전문점들과 차별성을 확보했다.

또 유해 성분이 없는 특허전용용기를 사용해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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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41119_0013306151&cID=10408&pID=10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