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사랑 소개
인사말
연혁
조직도
브랜드 소개
홍보자료
김춘자 소장의 한식이야기
오시는 길
메뉴
신메뉴
국·탕찌개
볶음·찜
반찬
영유아식
밀키트
매장안내
신규 오픈점
매장 찾기
인테리어 스타일
프랜차이즈
창업 경쟁력
개설절차 및 조건
창업비용
매장매출
가맹상담
자주 묻는 질문 FAQ
고객센터
공지사항
성공 창업 스토리
매장 이야기
고객의 소리
로그인
회원가입
KR
US
CN
국사랑 소개
인사말
연혁
조직도
브랜드 소개
홍보자료
김춘자 소장의 한식이야기
오시는 길
메뉴
신메뉴
국·탕찌개
볶음·찜
반찬
영유아식
밀키트
매장안내
신규 오픈점
매장 찾기
인테리어 스타일
프랜차이즈
창업 경쟁력
개설절차 및 조건
창업비용
매장매출
가맹상담
자주 묻는 질문 FAQ
고객센터
공지사항
성공 창업 스토리
매장 이야기
고객의 소리
성공 창업 스토리
총
19
건의 성공창업스토리가 있습니다.
전체
제목
내용
국사랑 춘천 후평점 "본사와의 상생정책과 꾸준한 신메뉴 출시로 성공창업 이뤄"
국사랑 춘천 후평점 점주 박씨는 국내 대기업 치킨 브랜드 매장을 8년간 운영하다가 매장을 운영 할수록 수익이 점점 떨어져 안정적인 수익과 매출 그리고 유행을 타지 않는 업종을 생각하다가 반찬전문점으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성공적인 창업의 이유로 국사랑의 상생 협력 정책을 꼽았다. 요즘 식자재 가격 상승이 심해 수익이 점점 줄어들어 주변에 사장님들은 힘들어하는데, 국사랑은 안정적인 가격으로 식자재 공급과 가격인상이 거의 없어서 안정적인 수익을 확보할 수 있는 점이 최고의 강점이라고 말했다. 후평점 점주는 “손님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메뉴구성과 신선한 식재료로 맛있고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는 철칙으로 하루하루
반찬전문점 국사랑 초전점, 본사와의 상생정책으로 성공적인 창업 이뤄
초전점 점주 김씨는 “진주 지역에 물류 유통업을 하고 있다가 최근 반찬가게 운영하는 것을 보았고, 평소에 음식을 만드는 것을 좋아해서 여러 반찬 프랜차이즈를 비교해보고 국사랑을 결정하게 되었다.” 라며 “특히 국사랑에서는 매장운영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주기위해 노력하는 모습이 더욱 신뢰할 수 있었고 거기에 6무 정책으로 로열티, 재 가맹비 등등 본사의 횡포를 하지 않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과 매장과 본사 간에 상생할 수 있는 점을 실천하는 모습이 좋다”고 말했다. 국사랑은 언제나 바른음식에 정성과 사랑을 가득담아 항상 고객님께 진심을 담아 전달하겠습
반찬전문점 국사랑 의정부 회룡점 "본사와의 상생정책으로 창업 성공 이어가"
[잡포스트] 박순철 기자 = 한식반찬 전문 브랜드 ‘국사랑’은 가맹점들이 연이어 성공 창업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국사랑 의정부 회룡점의 점주는 “국사랑 본사의 상생협력정책과 항상 초심을 잃지 말자는 신념으로 성공창업이 되었다.”고 말했다. 특히 점주는 국사랑의 강점으로 프랜차이즈이지만 각 지역과 고객 성향에 따라 원하는 메뉴만 골라서 판매할 수 있다는 점과 메뉴의 구성이 다양해서 매일 변경하여 판매할 수 있는 만큼 고객, 매장, 본사가 상생할 수 있다는 점을 꼽았다. 또한 매월 지불하는 로얄티와 홍보 분담금 등이 없어서 매장 운영에 집중을 할 수 있는 점과 매장 매출이 줄어들면 본사 매출도 줄어들어 담당
국사랑 전주 효천점, 본사와의 상생 정책으로 창업 성공 이끌어
한식반찬 전문 브랜드 '국사랑'은 국, 탕 및 볶음 종류 50여가지, 반찬 180가지 등 다양한 음식으로 총 400가지 이상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시스템을 구축한 이유는 가맹점과의 꾸준한 상생정책을 진행하고 있어 항상 점주와의 소통에 힘쓰고 있는 반찬 브랜드이기 때문이다. 특히 박* 점주는 “프랜차이즈라면 거의 모두들 메뉴부분에 변경이 어렵고 구성되어 있는 메뉴만 판매가 가능하다. 하지만 제가 결정한 국사랑은 기본적으로 400가지 이상 메뉴 구성과 다양한 신메뉴가 꾸준하게 나오고 있다. 이에 따라 나에게 맞는 메뉴를 선택하고 판매할 수 있어서
국사랑 신도림마트점, “다양한 메뉴 구성과 본사의 상생정책이 성공창업의 핵심”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한식반찬 전문 브랜드 ‘국사랑’의 가맹점들이 연이어 성공 창업을 이어가고 있다고 전했다. 국사랑 신도림마트점 점주는 두번째 창업을 ‘국사랑’으로 선택했다. 250평 마트를 운영하고 있는 점주는 고객유치를 위한 방안을 모색하던 중, 최근 반찬, 국 등을 찾는 고객들의 문의가 많아지면서 마트 내 국과 반찬 코너가 필요하다 싶어 시장조사를 하던 중 본사 운영정책이 본인이 생각하던 것과 부합하여 국사랑으로 결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신도림마트점의 점주는 고객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한식메뉴가 380가지로 구성돼 있어 필요로
경쟁력 있는 맛과 착한 가격, 메뉴 다양성으로 성공 창업 달성한 ‘국사랑 개봉역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로나 19가 현재 2.5단계에서 3단계로 상향을 앞두고 있는 시점에 더욱 어려운 경기 침체로 자영업시장과 창업 시장이 더욱 꽁꽁 얼어붙고 있다. 시장 경제 또한 심한 하강세로 접어들면서 벼량끝에 내몰리면서 폐업이 속출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 국사랑 개봉역점이 성공 창업을 달성하며 ‘국사랑’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시장 경제가 어려운 추세에도 한식 프랜차이즈 ‘국사랑’은 매장과 고객분과의 ‘상생정책’을 내세우며 각 매장 매출이 잘 나올 수 있도록 돕고 있다. 국사랑개봉역점 점주가 느낀 본사의 상생정책은
“다양한 메뉴, 체계적인 상생 시스템 제공하는 국사랑으로 창업 성공”
국사랑 포천 운천점을 운영하는 배윤숙 가맹점주는 카페와 대형 식당업을 운영하던 중 프랜차이즈 반찬 전문점 ‘국사랑’으로 재창업해 성공가도를 달리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대형 식당업을 운영할 때에는 인건비 부담이 크고, 설거지가 너무 많아 힘이 들었지만, 매장 직원이 필요가 없고 운영이 편리한 반찬가게 창업을 생각하게 되었다”며“ 많은 반찬 프랜차이즈 브랜드 시장 조사를 통해 다양하고 많은 메뉴에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는 국사랑으로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제가 여기에서 나고 자라 모든 고객들을 친구나 부모님과 같이 생각하
한식반찬 전문브랜드 ‘국사랑’ 경기불황 속에서도 안정적인 매출상승 기록
국사랑이 경기불황 속에서도 선방하고 있는 이유를 국사랑 아산 용화점의 손만영 점주를 통해 들어봤다. “본래 치과쪽에서 일을 하던 중 안정적인 부업을 희망해 반찬가게를 오픈하기로 결심했다.”라며 “여러 브랜드를 조사하던 중 국과 찌개, 탕을 전문으로 하는 ‘국사랑’을 알게 되어 차별화와 경쟁력이 확실하다고 판단해 창업을 시작하게 됐다.”라고 창업이유를 설명했다.이어 “프랜차이즈들은 대부분 영업 및 메뉴 구성에 있어 본사의 정책을 꼭 따라가야 하는데, 국사랑 정책은 점주들이 직접 다양한 메뉴들을 선택해 자유롭게 판매할 수 있어 좋다.”라며
한식반찬 전문브랜드 ‘국사랑',가맹주를 위한 안정적인 매출과 상생정책 제공.
장기적인 경기 불황 상황에서 안정적인 매출을 보이고 있는 업종은 반찬가게를 꼽을 수 있다. 1인가구가증가하고 한 끼 이상은 집에서 해결하기 때문이다. 그 중 대표적인 한식반찬 전문업체 ‘국사랑’은 가맹주들을 위한 안정적인 매출과 상생정책을 제공해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다. 박이우 점주는 “본사의 지속적인 신메뉴개발 및 출시와 특히 신메뉴가 출시되어도 선택을 가맹주 본인이 직접 실시할 수 있어 만족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창업에 대한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었다. 아울러, “타 반찬가게와 비교해 맛의 수준이 높고,
한식반찬 전문 브랜드 국사랑, “매장과 본사간 지속적인 상생정책으로 신뢰 튼튼” 예비창업자들 주목
‘국사랑’ 천안 불당점 김경옥 점주는 “남편이 경찰 공무원이고 아이들도 다 크고 이제는 내가 하고싶은 일을 하고 싶다는 간절한 생각에 창업과 취업을 고민을 하던 중 천안 쌍용동에 국사랑이 오픈 한다고 해서 취업을 하게 되었고, 약 3개월간 일을 하면서 나에게 딱 맞는 업무라 생각하여 창업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다.또한, 김경옥 점주는 “’국사랑’의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와 점점 간편하게 운영할 수 있게 업그레이드되는 점을 높게 평가한다”며 ‘국사랑’ 창업에 대한 매우 높은 만족도를 보여주었다.아울러, “타 프랜차이즈들은 본사 갑질 등의 문제로 고통을 겪고 있지만, ‘국
<
1
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