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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얼어붙은 창업시장에 활기 불어넣는 HMR시장···한식 반찬전문점국사랑, 매출상승 이어가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20.04.06

코로나19가 식사 해결 및 구매 방식 등에 영향을 미치기 시작하면서

가정간편식(HMR)시장은 성장세를 맞이하고 있다.

개학 연기, 재택 근무 등 가정 내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면서

내식(內食)의 비중이 커졌기 때문이다.

여전히 코로나19의 확산세가 지속됨에 따라 정부부처에서도

사회적 거리두기나 모임을 자제할 것을 권고하고 있고

가정간편식 시장의 성장세는 더욱 유지될 것으로 전망된다.

이러한 가운데, 한식 반찬전문점 ‘국사랑’이 자영업종의 불황이 이어지고 있는

현 시국에도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50년 경력의 한식 및 발효 음식의 명인 김춘자 고문과

특급호텔 출신 임직원들이 개발한 200가지의 메뉴들로 매출이나

브랜드의 규모가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었는데,

코로나 19 이후로 더욱 두드러진 매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다.

국사랑은

가장 건강한 식재료로

바른음식을 만드는 것이

고객님을 향한 국사랑의 가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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