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자료

보기
제목 5개월 간 연구한 떡볶이 통했다. "국사랑 즉석 떡볶이" 뜨거운 반응.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9.11.29

국사랑, 즉석 떡볶이 앞세워 겨울철 가정간편식(HMR) 시장 공략

한식 테이크아웃 전문점 ‘국사랑’의 즉석 떡볶이가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앞서,반찬전문점 ‘국사랑’은 지난달 즉석 떡볶이를 출시하며

겨울 신메뉴 출시에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국사랑의 즉석 떡볶이는 특히 아이부터 어른까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맛을 내기 위해 5개월 간 연구하고 매장에서 테스트를 진행한 끝에 개발된

‘똑바른 떡볶이 소스’가 소비자들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또, 각종 튀김은 물론, 다양한 사리까지 함께 제공하고 있어 구매 후

끓이기만 하면 완성되는 간편함과 부담 없는 가격이 소비자들을 사로잡았다.

국사랑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똑바른 떡볶이 소스를

개발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매장 출시 약 1달 동안

뜨거운 고객 반응을 얻고 있으며, 특히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출처 : 이슈메이커(http://www.issuemaker.kr)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www.issuemaker.kr/news/articleView.html?idxno=29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