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자료

보기
제목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큰손은 ‘주부’
작성자 관리자 등록일 2018.05.17

가정간편식 시장의 제1 고객층이 1인가구 거주자가 아닌 
주부인 것으로 나타났다.
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이 시장조사기관과 함께 
최근 3년간 '가정간편식 주요 구매자'를 분석한 결과, 
주부들의 가정간편식 제품 구매액이 1인 가구를 크게 앞지른 것으로 
파악됐다. 
자녀가 성장함에 따라 가족 식사 횟수가 줄고, 
주부 혼자 끼니를 해결하는 경우가 늘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

한식 테이크아웃 전문점 국사랑은 모든 음식을 천연재료로 직접 만든다. 
또한 음식에 나트륨 함량을 현저히 낮춰, 다른 반찬 전문점들과의 
차별성을 뒀다. 
‘국사랑’은 믿을 수 있는 재료로 만든 제품으로, 주부들의 

수고를 더는데 일조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