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사랑 소개
인사말
연혁
조직도
브랜드 소개
홍보자료
김춘자 소장의 한식이야기
오시는 길
메뉴
신메뉴
국·탕찌개
볶음·찜
반찬
영유아식
밀키트
매장안내
신규 오픈점
매장 찾기
인테리어 스타일
프랜차이즈
창업 경쟁력
개설절차 및 조건
창업비용
매장매출
가맹상담
자주 묻는 질문 FAQ
고객센터
공지사항
성공 창업 스토리
매장 이야기
고객의 소리
로그인
회원가입
KR
US
CN
국사랑 소개
인사말
연혁
조직도
브랜드 소개
홍보자료
김춘자 소장의 한식이야기
오시는 길
메뉴
신메뉴
국·탕찌개
볶음·찜
반찬
영유아식
밀키트
매장안내
신규 오픈점
매장 찾기
인테리어 스타일
프랜차이즈
창업 경쟁력
개설절차 및 조건
창업비용
매장매출
가맹상담
자주 묻는 질문 FAQ
고객센터
공지사항
성공 창업 스토리
매장 이야기
고객의 소리
홍보자료
전체
오늘한끼
보도자료
총
400
건의 홍보자료가 있습니다.
전체
제목
내용
집에서만큼은 쉬어라! ‘편리함’을 책임지는 프랜차이즈 업체들
국, 반찬 전문점 ‘국사랑’은 1인, 맞벌이 가정 등에게 맞춤형 브랜드이다. 이곳의 모든 음식은 50년 경력의 한식/ 발효 명인과 특급 호텔 조리사 출신의 임직원들에 의해 만들어진다. 고객들은 30여 가지의 자연재료와 깨끗한 물, 천연 양념을 이용해 만들어지는 건강한 음식메뉴를 매장에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다. 타 브랜드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엄마의 손 맛을 느끼고 싶은 고객들
"시급 1만원시대"....외식창업 몸집 줄이기 사활
국과 반찬 전문점 ‘국사랑’은 철저하게 1인 창업, 소규모 창업에 맞춰진 브랜드이다. 기본적인 메뉴의 연구ㆍ개발이 진행되는 본사의 인력들은 다양한 요식업 경력을 갖춘 전문가들이다. 각 매장의 점주들은 원하는 반찬이나 국 등의 메뉴 등을 모바일 발주 시스템을 통해 손쉽게 주문할 수 있다. 무엇보다 10평 내외의 소규모 매장으로 창업이 가능하기때문에 적은 투자비용과 인력으로도 누구나 손쉽게 창업의 꿈을
KOTRA , "글로벌 프랜차이즈 비지니스 플라자" 개최.
국내 프랜차이즈 기업의 해외파트너를 통한 마스터 및 합작투자 진출을 위해 외식·서비스·도소매 등 국내기업 92개사가 상담에 참여했다. KOTRA가 이끌어낸 홍콩파트너 스프라우츠(Sprouts Concepts International)와 국내기업 케이씨컴퍼니(브랜드 국사랑)간 계약을 비롯, 현장 체결 10여건까지 포함하면 상담회를 통해 1000만 달러 이상의 진출 성과가 이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건강식으로 입지 굳히기 나서는 외식업체
한식 메뉴 포장 브랜드 국사랑 역시 건강한 식재료로 바른 음식을 만들기에 힘쓰고 있다. 우리나라 발효음식의 명인이 직접 개발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으며 30여가지 자연재료로 건강한 맛을 낸다. 아울러 염도계로 체크해 모든 음식을 저염식으로 제조한다. 모든 메뉴를 매장에서 당일제조 하며 당일판매를 원칙으로 하고 있다. "국사랑은 언제나 가장 건강한 식재료로 바른음식을 만들어내는 것이 고객
소자본, 소점포 창업 아이템에 관심 쏠린다.
업계에 따르면 최근 국과 반찬 등 1~2인 가구를 겨냥한 전문 프랜차이즈가 등장해 관심을 끌고 있다. 8평 정도의 작은 매장만 있으면 창업에 도전할 수 있는 이 프랜차이즈는 별도의 직원을 둘 필요가 없어 1인 창업에 적합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국과 반찬 전문점인 ‘국사랑’ 관계자는 “본사에서 기본적인 메뉴의 연구와 개발을 진행하고 각 매장 점주들이 발주를 내면 배달을 해주는 시스템으로 운영
외식 창업 준비 중이라면.... 추운 겨울 앞두고 "국물요리대전" 예고
최근 1인 가구 거주자들 사이에서 ‘국사랑’이 뜨고 있다. 국사랑은 정성껏 만든 여러가지 종류의 국물요리를 테이크 아웃해 간편하게 집밥처럼 즐길 수 있다. 직접 해먹는 것 보다 값도 저렴하고, 외식을 하는 것 보다 건강한 음식을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높다. "국사랑은 언제나 가장 건강한 식재료로 바른음식을 만들어내는 것이 고객님을 향한 국사랑의 가치입니다. " 자세
환절기 건강 주의보...."보양식"으로 맛, 건강 챙기려면.
‘국사랑’은 1인 가구의 증가에 따라 건강하게 맛있는 포장음식을 제공하고자 한다. 모든 음식 메뉴는 30여 가지의 천연재료로 매일매일 직접 만들어진다. 자칫 음식 맛을 위해 과도한 염분이 사용 되지 않도록 나트륨 관리도 철저하다. 국사랑은 기본적인 반찬과 국 메뉴 외에도 한방 삼계탕, 갈비탕 등 다양한 종류의 보양식메뉴도 함께 판매하고 있다. 보양식이라고 하면 거창하게 느껴질 수 있지만 국사랑은 혼자서도
탄탄한 매뉴얼 갖춘 프랜차이즈, 예비 창업자 눈길 사로잡아
국, 반찬 전문점 ‘국사랑’은 10평 기준의 소규모 매장으로도 창업할 수 있다. 회사의 대표부터 모든 연구 개발실 직원들이 한식, 양식, 중식 조리를 비롯 호텔 조리사, 영양사 등으로 구성됐다. 점주들은 본사 전문가들에 의해 생산되는 국과 반찬들을 판매·발주할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 하세요. http://news.g-enews.com/view.php?ud=20170
음식점창업 뭣이 중헌디? "유명세" 보다 "맛"으로 승부해야 롱런.
한식 포장 판매 업체 ‘국사랑’도 대가의 ‘맛’을 일정하게 내고 있다. 50년 경력의 한식, 발효 명인과 전문 임직원이 개발한 메뉴를 그대로 전하기 위해 직영 공장에서 80% 이상 조리한 메뉴를 가맹점으로 전달한다. 신선하고 건강한 맛을 내기 위해 그 날 만든 음식은 그 날 판매한다는 원칙을 지킨다. 국사랑은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 개발을 꾸준히 하고 있으며, 최근 일부 메뉴와 소
외식의 장소를 바꾸다. "테이크 아웃의 힘"
집에서 제대로된 한식을 만들어먹기란 쉬운일이 아니다. 음식점에서 먹는 한식에 지친 1인 가구 거주자들 사이에서 ‘국사랑’이 뜨고 있다. 국사랑은 정성껏 만든 여러가지 종류의 한식을 테이크아웃 용기에 판매하는 take-out 한식 전문 업체다. 저렴한 가격에 천연재료로 직접 만든 음식이라는 점과 집에서 집밥처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자취생 및 1인 가구의 발길을 끌어당기고 있다.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