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사랑 소개
인사말
연혁
조직도
브랜드 소개
홍보자료
김춘자 소장의 한식이야기
오시는 길
메뉴
신메뉴
국·탕찌개
볶음·찜
반찬
영유아식
밀키트
매장안내
신규 오픈점
매장 찾기
인테리어 스타일
프랜차이즈
창업 경쟁력
개설절차 및 조건
창업비용
매장매출
가맹상담
자주 묻는 질문 FAQ
고객센터
공지사항
성공 창업 스토리
매장 이야기
고객의 소리
로그인
회원가입
KR
US
CN
국사랑 소개
인사말
연혁
조직도
브랜드 소개
홍보자료
김춘자 소장의 한식이야기
오시는 길
메뉴
신메뉴
국·탕찌개
볶음·찜
반찬
영유아식
밀키트
매장안내
신규 오픈점
매장 찾기
인테리어 스타일
프랜차이즈
창업 경쟁력
개설절차 및 조건
창업비용
매장매출
가맹상담
자주 묻는 질문 FAQ
고객센터
공지사항
성공 창업 스토리
매장 이야기
고객의 소리
홍보자료
전체
오늘한끼
보도자료
총
400
건의 홍보자료가 있습니다.
전체
제목
내용
소비자 만족도 높은 골목상권, 재료와 진정성에서 승부 보다.
메인 상권이 아닌 골목상권에서 오로지 질 좋은 재료와 맛으로 소비자들의 발길을 머무르게 하는 외식 프랜차이즈들이 늘고 있다. 청년들의 취업난과 은퇴세대, 경력단절여성 등의 창업률 증가로 인해 최근 들어 창업시장은 ‘생계형’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러한 경우 유행을 쫓으며 이른바 대박을 노리는 아이템 보다는 장기적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하는 경우가 많다. 이들은 생계형이다보니 권리금과 임대료가 많이 나가는 메인상
가정간편식(HMR) 시장의 큰손은 ‘주부’
가정간편식 시장의 제1 고객층이 1인가구 거주자가 아닌 주부인 것으로 나타났다.16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CJ제일제당이 시장조사기관과 함께 최근 3년간 '가정간편식 주요 구매자'를 분석한 결과, 주부들의 가정간편식 제품 구매액이 1인 가구를 크게 앞지른 것으로 파악됐다. 자녀가 성장함에 따라 가족 식사 횟수가 줄고, 주부 혼자 끼니를 해결하는 경우가 늘었기 때문인 것으로 분석된다.한식 테이크아웃 전문점 국사랑은 모든 음식을 천연재료로 직접 만
유망식품 산업의 집중육성, 관련업계 이목 집중
정부의 미래유망분야의 식품산업 집중 육성 계획을 밝혔다. 이에 따라 관련 업종에 대한 외식업계 전반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지난 2015년 210조원의 국내 식품 산업 매출액을 2022년까지 330조원으로 끌어올리는 내용을 발표했다. 정부는 이를 위해 크게는 HMR 간편식, 고령친화식품, 기능성식품 등의 미래유망분야를 선제적으로 육성하겠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국, 반찬 테이크아웃 전문점 ‘
"미래유망 식품산업 집중육성" 정부 정책에 주목해야할 창업아이템은?
"미래유망 식품산업 집중육성" 주목해야할 창업아이템은? 정부가 미래유망분야의 식품산업을 집중 육성할 계획을 밝혔다. 이에 따라 관련 업종에 대한 외식업계 전반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농림축산식품부는 지난 2015년 210조원의 국내 식품 산업 매출액을
"주방장 없어도 괜찮아"… 인건비 부담 줄이는 원팩시스템 도입한 프랜차이즈 주목
최저임금 인상으로 인건비를 줄일 수 있는 아이템에 대한 수요가 늘면서 다양한 인건비 인하 노하우를 접목한 브랜드가 등장하고 있다. 과거 인건비 절감 아이템이 바(bar) 형태의 매장, 무인주문시스템 등으로 대표됐다면 최근에는 조리시간을 단축하는 방식의 창업 아이템이 늘고 있다. 완제품을 제공하는 ‘원팩시스템’은 조리시간을 줄여 홀과 주방 인력을 각각 1명만 두어도 매장운영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TV 조선 9시 뉴스" 국사랑
12월 21일 TV 조선 9시 뉴스에 "집중취재 최저임금의 역설 정육점 편의점 무인화 확산" 으로 국사랑이 나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news.tvchosun.com/site/data/html_dir/2017/12/21/2017122190129.html
"MBC 뉴스 데스크" 국사랑
임금 우려 현실화…종업원 없는 '1인 사업' 각광 으로 12월 5일 MBC뉴스 데스크에 국사랑이 나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 하세요. http://imnews.imbc.com//replay/2017/nwdesk/article/4470403_21408.html
"진한 국물로 환절기 이겨내자" ... 영양 가득 국물요리 열전.
‘국사랑’은 조리가 어렵고 복잡한 한식 메뉴를 손쉽게 먹을 수 있도록 완제품을 포장해서 판매한다. 1인 가구 거주자들이 늘어나면서 ‘국사랑’같은 한식 포장업체가 각광을 받고 있다. ‘국사랑’은 겨울을 맞이해 동태탕과 애호박 고추장찌개를 출시했다. ‘국사랑’은 모든 음식을 직접 만들어 판매하고 있어 믿을 수 있는 업체로 자리매김했다. 1인 가구 거주자 및 주부들도 겨우내 집밥처럼 정성스럽게 끓인
개인사업자 폐업률 5년만 최고, "초보창업" 아이템 각광
국과 반찬 전문점 ‘국사랑’은 철저하게 초보창업, 소규모 창업에 맞춰진 브랜드이다. 기본적인 메뉴의 연구 및 개발이 진행되는 본사의 인력들은 다양한 요식업 경력을 갖춘 전문가들이어서 가맹점주들에게 세세한 부분까지 어드바이스 해준다. 또한 점주들은 원하는 반찬이나 국 등의 메뉴 등을 모바일 발주 시스템을 이용해서 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무엇보다 10평 내외의 소규모의 매장으로도 창업이
두 번의 실패는 없다, 불황 이기는 ‘업종변경’
반찬 전문점 ‘국사랑’은 10평 기준의 소규모 매장으로도 창업할 수 있다. 회사의 대표부터 모든 연구 개발실 직원들이 한식, 양식, 중식 조리를 비롯 호텔 조리사, 영양사 등으로 구성됐다. 국사랑은 현재 1인 가구의 증가에 따라 고객들이 점차 늘고 있는 추세다. 본사에서 모든 음식 메뉴를 30여 가지의 천연재료로 매일매일 직접 만들어 공급한다. 기본적인 반찬과 국 메뉴 외에도 한방 삼계탕, 갈비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