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사랑 소개
인사말
연혁
조직도
브랜드 소개
홍보자료
김춘자 소장의 한식이야기
오시는 길
메뉴
신메뉴
국·탕찌개
볶음·찜
반찬
영유아식
밀키트
매장안내
신규 오픈점
매장 찾기
인테리어 스타일
프랜차이즈
창업 경쟁력
개설절차 및 조건
창업비용
매장매출
가맹상담
자주 묻는 질문 FAQ
고객센터
공지사항
성공 창업 스토리
매장 이야기
고객의 소리
로그인
회원가입
KR
US
CN
국사랑 소개
인사말
연혁
조직도
브랜드 소개
홍보자료
김춘자 소장의 한식이야기
오시는 길
메뉴
신메뉴
국·탕찌개
볶음·찜
반찬
영유아식
밀키트
매장안내
신규 오픈점
매장 찾기
인테리어 스타일
프랜차이즈
창업 경쟁력
개설절차 및 조건
창업비용
매장매출
가맹상담
자주 묻는 질문 FAQ
고객센터
공지사항
성공 창업 스토리
매장 이야기
고객의 소리
홍보자료
전체
오늘한끼
보도자료
총
400
건의 홍보자료가 있습니다.
전체
제목
내용
완연한 '봄' 춘곤증 깨울 외식메뉴는?
[베이비타임즈=송지나 기자] 완연한 봄기운이 도시를 가득 메우는 가운데 외식업체들도 본격적인 봄맞이에 나섰다. 봄은 쉽게 나른해지는 만큼 비타민 섭취가 특히 강조되는 계절이다. 낮이 길어지면서 활동시간이 늘어나고 휴식시간이 줄어들기 때문에 피로하고 입맛을 잃기 쉽다. 이때 규칙적인 식사나 영양소를 챙기지 않으면 건강 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다. 때문에 봄철은 어느 계절보다 잘 먹는 것이 중요한 시기라고 전문가
“한국인은 밥 심” 국, 반찬 전문점 ‘국사랑’의 2019년 베스트메뉴는?
1인 가구, 딩크족 등의 핵가족화 문화가 확산되면서 간편하게 국, 반찬을 구매할 수 있는 반찬전문점에 대한 고객방문율이 점차 높아지고 있다. 그중 국, 반찬 전문점 ‘국사랑’은 모든 메뉴를 발효명인 김춘자고문과 호텔 조리사 출신의 임직원들이 모여 연구, 개발하며 맛과 영양에 신경 쓴다. 약 80%이상 가공된 상태로 가맹점에 공급한 후 약간의 조리과정을 거쳐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방식이다. 철저하게 건강에
[공지] [창업] bhc치킨 던킨도너츠 교촌치킨 국사랑 外
◇국사랑 “철저한 위생·가성비 앞세워 1인 가구 공략” 국사랑은 철저한 위생관리와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5일 밝혔다. 50년 경력의 한식 발효 명인 김춘자 고문과 특급 호텔 셰프 출신의 임직원이 모여 연구한 모든 메뉴는 저염식을 철저하게 고수한다. 건강하게 만든 3인분 메뉴를 1인분 가격에 제공하는 합리적인 가성비 역시 국사랑의 강점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틀릭 하세요.
외식 물가 큰 폭 상승, 가성비 좋은 테이크 아웃 "국사랑" 인기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지난 1년 사이 서민이 많이 찾는 주요 외식 메뉴의 가격이 최대 8% 안팎까지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1월 서울 지역에서 김밥과 냉면, 비빔밥 가격은 1년 전인 2018년 1월보다 8% 올랐다. 같은 기간 동안 8개 외식 메뉴 가운데 7개 가격이 올랐으며 유일하게 자장면의 값만 소폭 하락했다. 특히 한식에서 물가 상승 폭이 크게 나타나며 소비자들은 저렴한 가격에 든든한
업종변경으로 제2 전성기 맞는 외식브랜드 주목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외식업계의 불황 속에서 업종변경을 통해 제2의 성공을 꿈꾸는 창업자들이 늘고 있다. 외식창업 시장은 진입장벽이 낮고 높은 전문성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는 점에서 과열 경쟁이 일어난다. 폐업이 증가하고 그만큼 사회적으로 자영업에 대한 우려의 목소리가 점점 커져가고 있는 상황이다. 유행을 쫓아 창업을 선택해 이후의 매출 하락으로 고민하는 자영업자들도 많다. 전문가들은 실
교촌치킨 본죽&비빔밥 카페 국사랑
◇국사랑, 업종 변경 아이템 ‘인기’ 국사랑은 쉬운 매뉴얼과 1인 운영이 가능한 소규모 매장으로 업종 변경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고 27일 발혔다. 업종 변경이라는 선택지까지 오게 된 점주들은 재정 형편이 넉넉치 않은 만큼, 인테리어 및 수리에 많은 비용을 투자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국사랑은 이러한 점들을 고려해 간판 교체 및 필수 물품 구비만으로도 매장을 창업할 수 있
편의점 가정간편식 성장 속 반찬 프랜차이즈의 대책은?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반찬 프랜차이즈 업계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편의점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대항하기 위한 방책으로 메뉴 고품질화를 선언하고 나섰다. 지난해 편의점 신용카드 사용 금액이 8조원에 육박한 것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도시락 및 팩 형태의 가정간편식이 편의점 메뉴 중에서도 매출의 큰 비중을 차지하며 편의점 업계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 국사랑은 모든 재료를 공장에서 일률적으로
“유행보다는 안정성이 중요하다는 저의 판단이 옳았어요” 국사랑 마들역점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외식업계의 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전문가들이 입을 모아 이야기하는 부분이 있다.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는 성공창업을 위해서는 아이템의 선정이 중요하다는 것, 유행보다는 4계절 꾸준한 매출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이다. 최근 1인 가구 시장이 성장하면서 맞춤형 외식 브랜드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국사랑’ 마들역점의 강미영 점주(49세)는 이 같은 흐름에 맞춤
불황에도 여전히 뜨거운 창업열기, 소자본 창업으로 대안을 찾다.
주 52시간제 시행으로 인한 직장인들의 회식 문화 감소, 1인 가구의 증가, 인건비 상승 등 외식업계 전반에 불어 닥친 불황의 바람이 여전하다. 시장 전반의 수익성과 불안감이 증가하면서 창업에 대한 불안감도 함께 상승하는 것이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자연스레 비용이나 운영 면에서 부담이 적은 소자본 창업에 대한 관심이 집중 되고 있다. 창업 시 로열티와 광고 분담금을 없앤 부분도 국사랑의 강점이다.
프랜차이즈 창업, 유행타지 않는 아이템 선정 중요.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시기와 상관 없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브랜드들이 예비창업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창업에 있어 유행은 양날의 검이다. 유행을 타는 아이템으로 반짝 매출을 올릴 수는 있지만 그 매출을 지속시키기는 어렵다. 반대로 대중적인 아이템은 경쟁이 심한 만큼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택이 쉽지 않다. 아이템과 본사의 시스템 모두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는 의미다. 그런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