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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사랑 당진읍내점’ 윤현용 점주 “본사의 철저한 사후관리와 차별화 메뉴경쟁력이 성공을 이끌어”
‘국사랑 당진읍내점’ 윤현용 점주 “본사의 철저한 사후관리와 차별화 메뉴경쟁력이 성공을 이끌어” 음식점의 경우 치열한 경쟁 속에서 매장이 성업하기 위해선 맛이나 메뉴의 개수 등 메뉴의 경쟁력이 곧 가게의 경쟁력으로 이어지게 되는데, 차별화된 메뉴경쟁력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브랜드가 있다. 국사랑은 로열티와 광고 부담금, 인테리어, 주방 기물, 감리비, 재가맹비를 받지 않는 6無 정책을 선보이고 있으며, 상시 점검을 실시해 메뉴의 구성이나 디스플레이에 대한 솔루션을 주기적으로 무상제공 중에 있다.
반찬전문점 국사랑을 2개이상 운영하는 점주의 이유는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국사랑 국아저씨 입니다. “반찬전문점 국사랑을 2개이상 운영하는 점주의 이유는 무엇일까? 세종시 메가시티점, 도담점 점주님의 성공창업 에 대한 기사 내용입니다. 김형종 점주는 “매장을 오픈한 초기단계부터 본사의 지원혜택을 통해 상생정책의 진실 됨을 느낄 수 있었다” “지속적이고 다양한 신메뉴 출시와 매장운영과 관련된 솔루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안정적인 매출로 매장을 꾸릴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라고 설명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 하세요. ht
국사랑 중계점 김경식점주, "가맹본사의 상생정책으로 6년간 안정적인 수익창출"
[뉴스렙] 외식업의 불황과 외식 프랜차이즈가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운데 소자본 창업시장 속 ‘상생정책’을 내세운 한식 프랜차이즈 ‘국사랑’의 약진이 눈에 띄고 있다. 지난 10월 기업평가사이트 CEO스코어가 밝힌 가맹점 현황 조사에 따르면 최근 늘어나고 있는 커피 및 음료 프랜차이즈의 경우 폐점률은 9.6%, 외식 모음 9.4%, 치킨 8%이다. 반찬전문 프랜차이즈 ‘국사랑’은 특히 안정적인 식자재 비용 및 본사의 상생적책으로, 가맹점의 폐점률 상승과 원자재 가격 상승으로 인한 수익성 악화와는 반비례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반찬은 어머니 손맛?..."남자손맛도 못지 않습니다"
[그린포스트코리아 김형수 기자] ‘집밥’하면 어머니 손맛이 떠오르기 마련이다. 높이 치솟은 새햐안 요리모자를 쓴 셰프가 만든 요리처럼 화려하지는 않지만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다. 문득 그리워지기도 한다. 언젠가부터 어머니가 해주신 ‘집밥’을 먹기 어려워지자 어머니의 손맛도 돈을 주고 사는 상품이 됐다. 주택가 인근에 자리한 반찬가게다. 사장님은 으레 ‘어머님’이란 호칭이 어색하지 않은 중년 여성이다. 이렇듯 금남의 영역 같은 반찬 시장에 도전장을 내민 남자가 있다. 여수에서 국사랑 점포를 운영하는 김대평 점주다. 김대평 점주는 “전에는 금융권에서 일했는데 건강이 악화되면서 더 이상
“워킹맘의 고충 누구보다 알기에 선택했죠” 국사랑 원주점
국사랑 원주 우산점 최영희씨 “국사랑 ‘노포’ 매장 되고파”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맞벌이 부부의 비율이 45.5%에 이른다. 결혼한 부부 중 거의 절반은 맞벌이를 하고 있는 셈이다. 그만큼 일과 육아, 가정까지 돌봐야 하는 주부들의 부담감이 커지다 보니 대적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HMR시장이나 국, 반찬 전문점들이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국사랑 원주 우산점의 최영희 점주(50세) 역시 맞벌이 주부로서 부담과 고충을 통해 국사랑 창업까지 결심하게 됐다. “요즘 주부 고객들
개인 매장에서 프랜차이즈로…“창업도 ‘가성비’ 확인하세요” ‘국사랑’ 탑대성점 고** 점주님
개인 매장에서 프랜차이즈로…“창업도 ‘가성비’ 확인하세요” 프랜차이즈 창업의 경우 본사의 역량에 따라 원가와 인건비를 절감할 수 있어 개인 창업보다 높은 마진율을 남기기도 한다. 반찬 프랜차이즈 ‘국사랑’ 탑대성점을 운영하고 있는 고명순 점주는 이 같은 이유로 개인 반찬 전문점에서 프랜차이즈 가맹점으로 전환을 선택했다. “저는 오랫동안 개인 반찬 전문점을 운영해왔어요. 대형마트 안에 작은 반찬 코너였죠. 아무래도 혼자 운영을 하다 보니 매장 내 음식 가짓수에서 한계가 느껴졌어요.” 고명순 점주는 개인창업의 어려움을 이렇게
"유행보다는 안정성이 중요하다는 저의 판단이 옳았어요" 국사랑 마들점역점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외식업계의 불황이 지속되는 가운데 전문가들이 입을 모아 이야기하는 부분이 있다. 안정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는 성공창업을 위해서는 아이템의 선정이 중요하다는 것, 유행보다는 4계절 꾸준한 매출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다는 점이다. 최근 1인 가구 시장이 성장하면서 맞춤형 외식 브랜드들이 속속 등장하고 있다. ‘국사랑’ 마들역점의 강미영 점주(49세)는 이 같은 흐름에 맞춤형 창업 아이템으로 선택한 국사랑에 대해 의심의 여지가 없었다고 한다.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하루에 한끼 이상은 밥을 먹잖아요. 그렇기 때문에 국과 반찬에 대한 수요는 절대 줄어들지 않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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