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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머니위크] 요즘 '핫'한 창업형태는?
안녕하세요 국사랑이 머니위크에 'HOT'한 창업아이템으로 소개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3062710108032903 (출처: 머니위크)
[매일경제] 신천점, 중계은행사거리점 오픈 외
안녕하세요. 국사랑이 매일경제 신문에 신규매장 오픈과, 복날 삼계탕 테이크-아웃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1. 국사랑 신천점, 중계점 오픈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548063 2. 복날 삼계탕 간편하게 테이크 아웃 하세요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54806
[머니위크] 반 조리,즉석 편의식품으로 진화, 틈새 창업 노려라
안녕하세요. 국사랑이 머니위크에 틈새창업 아이템으로 소개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http://mnb.moneyweek.co.kr/mnbview.php?no=2013070114328077663 (출처: 머니위크)
[한국일보] 롯데백화점 입점 브랜드 사장에서 국 아저씨로 변신!
안녕하세요. 국사랑 화정점 점주님이 한국일보에 기사가 게재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http://beauty.hankooki.com/news/articleView.html?idxno=9949 (출처: 한국일보)
[SBS] 마켓&트렌드 "한식도 테이크 아웃 시대"
안녕하세요 국사랑이 지상파 SBS 생활경제 뉴스에 방송출연 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 된 동영상을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매일경제] 식음료업계, `나트륨· 칼로리` 줄이기 열풍
안녕하세요 국사랑이 매일경제 신문에 "나트륨, 칼로리" 줄이는 음식 아이템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96602 (출처:매일경제)
[스포츠조선] 33㎡(10평)의 기적 …작지만 알찬 매장 '실속형 창업' 인기
안녕하세요. 국사랑이 스포츠 조선에 실속형 창업 아이템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6110100085020006742&servicedate=20130611 (출처: 스포츠조선)
[이투데이] 식탁 위 지배하는 테이크 아웃 '홈푸드'의 진화
안녕하세요 국사랑이 이투데이 신문에 HOME-FOOD의 진화란 내용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32500 (출처:이투데이)
[매일경제] 불황에 강하다! 테이크 아웃 시장 활짝!
안녕하세요. 국사랑이 매일경제 신문에 불황에 강한 아이템으로 소개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42043 (출처:매일경제)
보도자료
[TV조선] '밥'도 '국'도 "테이크 아웃 시대"
안녕하세요. 국사랑이 TV조선 뉴스 쇼 "판"에 방송 출연하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http://news.tv.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1/10/2013011002605.html (출처:www.tv.chosu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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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무 상생 정책
본사 매장간 상생 정책으로 9년전 오픈한 매장이
지금도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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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품없는 창업비용
초기 비용중 비용부담이 가장 큰 인테리어, 주방장비 시공 및 구입은 직접 구입하시거나 본사 협력업체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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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여가지 다양한 메뉴
맛집의 시그니처 메뉴를 기초로
매월 신 메뉴를 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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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성고객
다양한 메뉴와 차별화된 맛과 가격으로 자연스럽게 입소문 마케팅으로 두터운 충성고객이 형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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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마진율
대량 구매 후 매장에 공급하여 높은 마진율을
안정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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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사랑 만의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전문 한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국사랑을 처음 브랜드 개발부터 OSMU(ONE SAUCE MULTI USER)를 기반으로 소스 배합 비율에 따라 누구나 다양한 한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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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부터 직원 모두 쉐프 출신
대표는 25년 경력의 호텔 쉐프출신이며,
직원 또한 모두 쉐프 출신의 음식 전문가 회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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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반찬 전문
창업 컨설팅 무료 지원
국, 반찬 전문점 국사랑 9년 운영 노하우를 창업하시는 사장님께 전부 드립니다. 국사랑 대표가 직접 상권개발부터 상권분석, 매장 공사 및 주방장비 세팅 등등 대표가 직접 챙기고 성공창업을 도와 드립니다.
그래서 월 5개 이상 신규 매장 오픈은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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