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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업종변경, 수익성 비롯해 실제 사례 따져봐야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업종 변경을 통해 재도약을 꿈꾸는 자영업자들이 늘고 있다. 최저임금 인상, 임대료 상승 등의 문제로 자영업 운영이 점점 더 어려워지고 있다. 많은 업주들은 매장을 처분할 수도, 계속 적자를 보며 매장을 끌고 갈 수도 없는 진퇴양난의 상황에 빠진다. 업종 변경은 이런 업주들이 선택할 수 있는 한 가지 돌파구다. 전문가들은 업종변경 시 비용과 수익률에 더해 실제 업종
업종변경, ㅇㅇㅇ만 생각하면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s://blog.naver.com/sbiznews00/221394412443
반찬 프랜차이즈, 메뉴 퀄리티로 편의점 가정간편식 대항
가정간편식 시장이 이렇게 급 물살을 타면서 기존 반찬 프랜차이즈 업계 역시 시장 경쟁력에 뒤쳐지지 않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들은 HMR 제품과 차별화된 메뉴 퀄리티를 무기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한다. 편의점, 마트에 납품되는 HMR 제품과 명확하게 비교되는 신선도와 맛의 차이가 이들의 주된 강점이다 한식 테이크아웃 전문점 ‘국사랑’ 역시 철저한 조리 매뉴얼로 맛과 신선도, 위생 상태를 최상으로 유지하고 있다. 국
공장음식 NO, 수제메뉴로 퀄리티 높인 프랜차이즈 업체 "인기"
한 때 원팩 시스템이 프랜차이즈 운영 매뉴얼로 각광받았지만, 맛에대한 소비자들의 기준이 까다로워짐에 따라 매장에서 직접 조리하는 수제 시스템이 다시 인기를 얻고 있다. 하지만수제 시스템은 각 매장마다 맛에 차이가 있을 우려가 있기 때문에 본사는 원재료 관리와 가맹점 교육에 더 각별히 신경을 써야 한다. 프랜차이즈 본사들은 균일하면서도 퀄리티 높은 수제 메뉴를 위해 다양한 방안을 제시하고 있다. 반찬 전문
깐깐한 '체크슈머' 외식업계도 예외는 아니야
체크슈머들은 브랜드 이미지보다는 자신이 사용하는 제품에 대한 실질적인 정보를 더 중요시한다. 기존에는 제품의 스펙을 명확히 따질 수 있는 소비재 분야에서 체크슈머의 행보가 도드라졌다. 하지만 최근 외식업계에 위생 문제, 화학물질 등 부정적인 이슈가 잇달아 거론되며 체크슈머의 영역이 외식에까지 확장됐다. 이에 따라 외식 업계는 깐깐한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품질 관리에 더욱 엄격한 기준을 내걸고
최저임금 1만원 시대... 1인 창업으로 자영업 시장 불황극복
[한국무역신문=김성욱 기자] 최근 자영업자들 사이에 가장 큰 관건은 인건비를 감축할 수 있는 창업 아이템이다. 내년도 최저임금이 8350원으로 확정되면서 최저임금 1만 원 시대가 현실로 다가왔다. 자영업자 부담이 더해지는 것은 물론 도저히 풀리지 않는 경기 불황에 한숨은 더욱 깊어지고 있다. 인건비를 최소화 하면서 안정적인 운영과 수익창출이 가능한 1인 창업이 각광받는 이유다.
식재료 안심관리 ..... 점주님, 본사만 믿어요,
대부분의 프랜차이즈가 식자재 공급 업체와의 계약을 통해 가맹점에 식재료를 공급한다. 그러나 이 경우 식자재 공급업체가 바뀌면 식자재의 질이 달라지거나 배송시간이 변경되는 등 적잖은 불편을 초래해왔던 것이 사실이다. 물류의 안정화를 위해 자체 공장을 도입하는 프랜차이즈가 증가하는 것도 이 때문이다. 그러나 자체 공장 설립이 쉬운 일은 아니다. 공장 부지 확보와 각종 인증을 획득해야 하는 만큼 본사가 안정적이어야만이
배달료 논란 테이크아웃으로 답한다. 테이크아웃 전문점 눈길
공짜로 음식을 배달 받던 시대가 끝났다. 치킨 프랜차이즈를 비롯한 배달앱들이 별도의 배달료를 받겠다는 움직임이 확산되고 있다. 인건비와 물가의 상승 등으로 인해 자영업자들에게도 선택의 여지가 없는 부분은 맞다. 하지만 한 시장조사기업에 의하면 배달음식 이용고객 1천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에서 응답자 3명 중 2명 꼴인 65%가 “배달료를 내면서까지 배달음식을 먹고 싶지 않다”고 말했다. 배달료에 대한 업계와 소비자간의 좁혀지지 않는 간극 속에서
열명 중 세명은 60대 사장님… 은퇴 후 창업 아이템은?
통계청에 따르면 60대 이상 자영업자의 비율이 약 29.3%로 높게 나타났다. 전문가들은 60대 자영업자 비중은 앞으로도 더 늘어날 것이라고 전망한다. 은퇴 후 창업의 대다수가 생계형인 만큼 유행을 타거나 창업비용이 높은 아이템보다는 안정적이고 오랜 기간 운영이 가능한 업종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국·반찬 전문점 ‘국사랑’은 1인 창업, 소규모창업의 대표적인 아이템이다. 간단한 발주 시스템으로 패킹된 국과 반찬을 공급받는 시스
"MBC 뉴스 데스크" 국사랑
임금 우려 현실화…종업원 없는 '1인 사업' 각광 으로 12월 5일 MBC뉴스 데스크에 국사랑이 나왔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 하세요. http://imnews.imbc.com//replay/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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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무 상생 정책
본사 매장간 상생 정책으로 9년전 오픈한 매장이
지금도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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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품없는 창업비용
초기 비용중 비용부담이 가장 큰 인테리어, 주방장비 시공 및 구입은 직접 구입하시거나 본사 협력업체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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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여가지 다양한 메뉴
맛집의 시그니처 메뉴를 기초로
매월 신 메뉴를 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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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성고객
다양한 메뉴와 차별화된 맛과 가격으로 자연스럽게 입소문 마케팅으로 두터운 충성고객이 형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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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마진율
대량 구매 후 매장에 공급하여 높은 마진율을
안정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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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사랑 만의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전문 한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국사랑을 처음 브랜드 개발부터 OSMU(ONE SAUCE MULTI USER)를 기반으로 소스 배합 비율에 따라 누구나 다양한 한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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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부터 직원 모두 쉐프 출신
대표는 25년 경력의 호텔 쉐프출신이며,
직원 또한 모두 쉐프 출신의 음식 전문가 회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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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반찬 전문
창업 컨설팅 무료 지원
국, 반찬 전문점 국사랑 9년 운영 노하우를 창업하시는 사장님께 전부 드립니다. 국사랑 대표가 직접 상권개발부터 상권분석, 매장 공사 및 주방장비 세팅 등등 대표가 직접 챙기고 성공창업을 도와 드립니다.
그래서 월 5개 이상 신규 매장 오픈은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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