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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랜차이즈 창업, 유행타지 않는 아이템 선정 중요.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시기와 상관 없이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 브랜드들이 예비창업자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창업에 있어 유행은 양날의 검이다. 유행을 타는 아이템으로 반짝 매출을 올릴 수는 있지만 그 매출을 지속시키기는 어렵다. 반대로 대중적인 아이템은 경쟁이 심한 만큼 프랜차이즈 브랜드 선택이 쉽지 않다. 아이템과 본사의 시스템 모두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는 의미다. 그런
초보창업, 쉬운주방 매뉴얼이 핵심!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매장 내 노동력을 최소화 한 프랜차이즈 창업이 초보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초보창업의 핵심은 쉬우면서도 인력 투입을 최소화 할 수 있는 운영 매뉴얼이다. 외식 프랸차이즈의 경우 특히 조리 공정이 간편해야 업주의 요리 실력과 관계없이 동일한 맛을 낼 수 있다. 때문에 창업 전문가들은 초보 창업일수록 본사의 조리 매뉴얼을 꼼꼼히 확인하라고 조언한다. 국, 반찬 전문점 '국사랑'은 철
주부 창업의 시작... 본사 시스템부터 꼼꼼히 확인해야
[업타운뉴스 고훈곤 기자] 자녀의 취어난, 배우자의 조기 은퇴로 인해 적극적으로 경제활동이 뚜어드는 4050세대의 주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이들에게 양질의 일자리가 크게 부족한 실정이다. 창업전문가들은 경험이 없는 주부들이 창업을 할 시 본사의 탄탄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간편한 운영이 가능한지 알아봐야 한다고 조언한다. 국, 반찬 전문점 '국사랑'은 1인분에 3,000원 내외의 가격으로
딸기에서 봄동까지 .... 국사랑 - 계절밥상등 외식업체 봄 신메뉴 공개
[업타운뉴스 김혜원 기자] 다가오는 봄을 맞아 국사랑과 계절밥상, 텀브커피등 외식업체들이 신메뉴 런칭에 나섰다. 봄철 가장 맛있는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식사에서 디저트까지 다양한 메뉴를 공개했다. 한식 포장 전문 프랸차이즈 '국사랑'은 12일 냉이국, 봄동 된장국, 쭈꾸미 볶음등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국사랑의 재료 손질 전 과정을 전문가들이 진행하기 때문에 위생적이다.
외식업계, 물가 인상 속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몰이
[뉴스토마토 정해훈 기자] 지난해 하반기부터 진행된 식품·외식업계의 가격 인상이 올해 초까지 이어지면서 소비자 부담이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이미 대형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와 커피 전문점 브랜드가 가격을 올렸고,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우유 등 식품 가격도 오른다. 이러한 가운데 외식 시장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를 공략하는 전략도 시도되고 있다. 한식 테이크아웃 전문점 국사랑은 소고기 미역국,
신년 외식물가 줄줄이 인상, 가성비 갖춘 브랜드가 뜬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2019년 새해를 맞아 식품 및 외식 업계가 잇따라 가격인상을 발표하는 가운데 높은 가성비를 갖춘 브랜드가 주목받고 있다. 2019년도 최저임금이 8350원으로 인상되고 각종 식재료 등 원자재 비용 역시 상승하면서 외식 업계의 가격 인상이 불가피해졌다. 실제로 버거킹, 롯데리아 등 대형 패스트푸드 프랜차이즈를 비롯해 이디야, 엔제리너스 등 커피 브랜드도 가격을 인상하며 대책 마련에 나섰다.
증가하는 은퇴인구, 입맛 충족할 외식업체 어디?
[업다운뉴스 고훈곤기자] 은퇴 후 소비주역으로 거듭 60세 이상 소비층이 새로운 소비자로 각광 받고있다. 최근 60세 이상 은퇴인구가 1,042만 명을 기록하며 최초로 1,000만 명을 넘어섰다. 2000년 초에 비해 2배 이상 늘어난 수준이다. 국, 반찬 전문점 '국사랑'은 바르고 건강하게 조리된 한식메뉴를 패킹된 형태로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어 직접 요리하지 않고 맛있는 한식을 즐기고 싶은 은퇴 후 고객들
'밀레니얼 세대의 마음을 잡아라' 2019년 유통외식 트랜드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2019년 '황금 돼지'해에 기업 성장을 견인하는 핵심 소비층으로 밀레니얼 세대가 떠오르고 있다. 전문가들은 대한민국 유통외식업계에서 디지털 기기 활용에 익숙하고, 사회적 이슈에 적극 반응하는 밀레니얼세대의 특성에 발맞춰 제품개발과 마케팅 활동이 적극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1인가구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HMR(Home Meal Replacement: 가정간편식) 시장은
추울수록 호황, 겨울에 더욱 활기띠는 프랜차이즈 업체는?
[컨슈머타임스 김현우 기자] 겨울은 일반적으로 소비심리가 위축되는 계절이다. 겨울이 되면 각종 야외활동이 뜸해지고 행사나 이벤트의 빈도도 줄기 때문이다. 하지만 몇몇 업체들은 한파가 지속될수록 쾌재를 부르는 겨울 특수를 누리고 있어,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국사랑’은 집에서도 간편히 건강한 한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한식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다. 추운 날씨에 시장에 가서 장을 보고 요리를 하는 과정이
집에서도 충분히 즐겁다, 연말 홈파티 열풍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최근 소확행 트렌드와 더불어 합리적인 소비문화가 확산되면서 홈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홈파티는 저렴한 가격으로 지인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좋은 선택지다. 특히 연말, 연시에북적이는 거리의 인파를 피해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이에 따라 식품·유통 업계는 홈파티족을 겨냥한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가정 간편식 전문점 "국사랑"은 매장에서 정성껏 만든 다양한 한식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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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무 상생 정책
본사 매장간 상생 정책으로 9년전 오픈한 매장이
지금도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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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품없는 창업비용
초기 비용중 비용부담이 가장 큰 인테리어, 주방장비 시공 및 구입은 직접 구입하시거나 본사 협력업체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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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여가지 다양한 메뉴
맛집의 시그니처 메뉴를 기초로
매월 신 메뉴를 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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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성고객
다양한 메뉴와 차별화된 맛과 가격으로 자연스럽게 입소문 마케팅으로 두터운 충성고객이 형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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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마진율
대량 구매 후 매장에 공급하여 높은 마진율을
안정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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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사랑 만의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전문 한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국사랑을 처음 브랜드 개발부터 OSMU(ONE SAUCE MULTI USER)를 기반으로 소스 배합 비율에 따라 누구나 다양한 한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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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부터 직원 모두 쉐프 출신
대표는 25년 경력의 호텔 쉐프출신이며,
직원 또한 모두 쉐프 출신의 음식 전문가 회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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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반찬 전문
창업 컨설팅 무료 지원
국, 반찬 전문점 국사랑 9년 운영 노하우를 창업하시는 사장님께 전부 드립니다. 국사랑 대표가 직접 상권개발부터 상권분석, 매장 공사 및 주방장비 세팅 등등 대표가 직접 챙기고 성공창업을 도와 드립니다.
그래서 월 5개 이상 신규 매장 오픈은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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