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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사랑’ 영유아식 출시...7월 초부터 전국 매장서 만나볼 수 있어
[공감신문] 김대환 기자=국, 반찬 전문점 ‘국사랑’이 오는 7월 초부터는 영유아식 라인을 전국 매장에서 출시할 계획이라고 11일 밝혔다. 올해 초 출시된 국사랑의 영유아식은 2살부터 5살까지의 아이들을 위한 안전하고 건강한 음식으로 모든 채소와 고기를 작게 잘라 만든 슬로우푸드다. 국사랑의 영유아식은 기본적으로 국사랑의 철칙인 저염식을 고수하면서 HACCP 인증 제조시설
‘국사랑’, 창업비용 거품 뺀 ‘6無정책’ 펼쳐
[스포츠서울 김윤경 기자] 국·반찬 전문점 국사랑이 반찬 프랜차이즈 업계 최초로 ‘6無정책’을 내세웠다. 국사랑은 최근 로열티, 광고 분담금, 인테리어, 주방기물, 감리비, 재가맹비를 통틀어 6가지 비용을 제하는 통 큰 정책을 펼쳐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이끌어내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국사랑은 10평 내외의 소규모 매장에서 적은 인력 대비 높은 매출을 올리는 안정적인 창업 아이템이라는
건강한 식탁 책임지는 ‘국사랑’, 배달서비스로 만족도 높인다!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국사랑’이 국과 반찬의 배달 서비스를 시행하며 식탁을 더욱 풍성하게 하고 있다. 과거에 비해 배달 외식업체의 폭이 넓어지고 있다. 업체에서 직접 배달까지 관리했던 예전에 비해 이제는 배달대행을 전문으로 하는 업체들이 다양해지고 시장 자체가 크게 성장했기 때문이다. 최근에는 한국인의 식탁을 책임지는 국과 반찬까지도 배달시장에 뛰어들었다. 특히 1인 가구, 맞벌이
외식업체, 테이크아웃·배달로 '차별화'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외식업체들이 테이크아웃 및 배달 서비스를 통해 고객 잡기에 나서고 있다. 외식이 아닌 홈파티가 하나의 주류로 자리잡음에 따라 외식업계에서 배달 및 테이크아웃 매출의 비중도 함께 커지고 있다. 최근 O2O(Online to Offline) 시장이 빠른 성장을 하면서 그간 치킨, 피자, 짜장면 등의 메뉴에 한정돼 있던 배달 시스템이 점점 더 넓은 영역으로 확장되는 추세다.
국사랑, 영유아식으로 ‘엄마 마음’ 사로잡는다.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국사랑이 최근 2세~5세 아이들을 위한 믿고 먹을 수 있는 영유아식 라인을 출시했다. 국사랑은 기존에도 30여 가지의 천연재료와 염도계로 측정한 저염식 식단을 고수했다. 건강한 재료가 곧 맛을 결정한다는 신념의 국사랑은 믿을 수 있는 영유아식을 지향하고 있다. 2살부터 5살까지 어린 아이들이 먹을 수 있도록 채소와 고기를 잘게 잘라 슬 로우푸드로 출시된 영유아식 라인
“워킹맘의 고충 누구보다 알기에 선택했죠” 국사랑 원주점
국사랑 원주 우산점 최영희씨 “국사랑 ‘노포’ 매장 되고파” [베이비타임즈=김복만 기자] 통계청 자료에 따르면 맞벌이 부부의 비율이 45.5%에 이른다. 결혼한 부부 중 거의 절반은 맞벌이를 하고 있는 셈이다. 그만큼 일과 육아, 가정까지 돌봐야 하는 주부들의 부담감이 커지다 보니 상대적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HMR시장이나 국, 반찬 전문점들이 성장하고 있는 추세다. 국사
국사랑, 저염식 ‘영유아식’ 출시
얼마 전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를 점검한 결과 위생법 위반 업체 8곳을 적발했다. 내 아이가 먹을 음식이기에 더욱 예민한 부모들에게 충격적인 소식이 아닐 수 없었다. 건강한 맛과 성분을 자랑하는 ‘국사랑’이 최근 어린이들을 위한 영유아식을 출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제 막 젖을 뗀 2살부터 5살까지 아이들이 먹을 수 있도록 모든 채소와 고기를 작게 잘라 슬로우푸드로 만든
아이성장, 발육에 초점 맞춘 '건강 영유아식' 관심 높아져
[공감신문] 박진종 기자=최근 식품의약안전처의 영유아식 전문 브랜드 점검 결과 위생법 위반 업체들이 다수 적발됐다. 이에 건강한 영유아식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국, 반찬 전문점 ‘국사랑’이 전문적인 영유아식을 출시했다. 국사랑은 아이들을 위해 더욱 건강한 식품을 제공한다. HACCP인증 제조시설에서 만드는 유아식은 저염식을 기본으로 한다. 2살에서 5살까지의 어린아이들이 먹기 쉽도
창업에도 가성비가 있다? 창업 전에 확인하세요
[사진=국사랑 제공]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창업 전문가들은 창업 시 예상 매출 규모에 더불어 초기 투자비용을 철저히 따져보라고 조언한다. 최근에는 경기불황이 지속되며 투자비용이 높은 규모의 창업보다 안정적
국사랑, '6無 정책'으로 가맹점과 '상생' 전략 펼쳐
국사랑, 가맹점주 부담 줄이는 창업 조건 내세워 [공감신문] 전지선 기자=한식 테이크아웃 전문점 ‘국사랑’이 가맹점들과 상생할 수 있는 창업 조건을 내세웠다. 국사랑은 반찬 프렌차이즈 최초로 ▲로열티 ▲광고 부담금 ▲인테리어 ▲주방 기물 ▲감리비 ▲재 가맹비를 받지 않는 ‘6無 정책’을 내세우고 있다. 국사랑 관계자는 이 정책에 대해 “매장 매출이 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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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무 상생 정책
본사 매장간 상생 정책으로 9년전 오픈한 매장이
지금도 안정적인 매장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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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품없는 창업비용
초기 비용중 비용부담이 가장 큰 인테리어, 주방장비 시공 및 구입은 직접 구입하시거나 본사 협력업체에서 구입할 수 있도록 선택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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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여가지 다양한 메뉴
맛집의 시그니처 메뉴를 기초로
매월 신 메뉴를 출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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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성고객
다양한 메뉴와 차별화된 맛과 가격으로 자연스럽게 입소문 마케팅으로 두터운 충성고객이 형성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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높은 마진율
대량 구매 후 매장에 공급하여 높은 마진율을
안정적으로 제공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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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사랑 만의 시스템으로
누구나 쉽게 전문 한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국사랑을 처음 브랜드 개발부터 OSMU(ONE SAUCE MULTI USER)를 기반으로 소스 배합 비율에 따라 누구나 다양한 한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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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부터 직원 모두 쉐프 출신
대표는 25년 경력의 호텔 쉐프출신이며,
직원 또한 모두 쉐프 출신의 음식 전문가 회사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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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반찬 전문
창업 컨설팅 무료 지원
국, 반찬 전문점 국사랑 9년 운영 노하우를 창업하시는 사장님께 전부 드립니다. 국사랑 대표가 직접 상권개발부터 상권분석, 매장 공사 및 주방장비 세팅 등등 대표가 직접 챙기고 성공창업을 도와 드립니다.
그래서 월 5개 이상 신규 매장 오픈은 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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