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한식반찬 전문브랜드 ‘국사랑’ / 변화하는 식생활 문화로 매출 상승세 기록 | ||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20.05.12 |
‘사회적 거리두기’가 진행됐던 당시에는 외출을 꺼려하는 이들이 많았고 이들 중 대다수가 배달을 즐겼었다. 이러한 추세가 장기화될 조짐이 보이기 시작하자 배달음식값 지출에 부담을 느꼈던 사람들이 늘어나게 됐으며, 이는 가성비가 뛰어난 배달 및 테이크아웃 음식을 선호하게 되는 계기로 이어지게 됐다.
지난 3월 아이들을 위한 간식메뉴이자 성인들의 안주메뉴로 제격인 에어프라이 치킨,새우튀김을 출시한 바 있으며, 4월에는 소고기죽, 단호박죽, 전복죽, 영양닭죽 등 입맛을 돋아줄 메뉴까지 출시한 바 있다. 메뉴의 개발은 모두 한식 및 발효 음식의 명인 김춘자 고문과 특급호텔 출신 임직원들이 진행하고 있으며, 엄선된 식재료들을 정성껏 조리하고 있는 것으로 국사랑 단골고객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국사랑 관계자는 “내식 문화가 선호되는 등 전반적인 식생활의 변화로 가맹점들의 매출상승세가 두드러지고 있다.”라며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메뉴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클릭하세요. http://www.cooknchefnews.com/news/newsview.php?ncode=1065588190619265
국사랑은 정성과 진심을 담아 바른음식을 조리합니다.^^
|